본문 바로가기

저너머 저 쪽하늘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 전하신 새언약 유월절

새언약 유월절을 세우신 하나님의교회 안산홍님

새언약 유월절은 우리에게 영원한 생명을 주신다는 하나님의 약속이 담겨져 있는 진리입니다.

AD325년 니케아 종교회의에서 폐지된 사라진 하나님의 영생의 약속이 담겨져 있는 진리을 오늘날 우리 구원을 위해 다시 찾아 주시고 영원한 새명으로 나아가는 길을 열어 주신 하나님의 교회 안상홍님

 

 

 

 

“예수께서 이르시되 내가 진실로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인자(예수님)의 살을 먹지 아니하고 인자(예수님)의 피를 마시지 아니하면 너희 속에 생명이 없느니라 내 살을 먹고 내 피를 마시는 자는 영생을 가졌고 마지막 날에 내가 그를 다시 살리리니 내 살은 참된 양식이요 내 피는 참 음료로다” (요 6장53절)

 

예수님께서는 유월절에 먹는 떡을 예수님의 살로, 유월절에 마시는 포도주를 예수님의 피로 약속해 주셨습니다.

 

“제자들이 예수의 시키신대로하여 유월절을 예비하였더라 … 때에 예수께서 떡을 가지사 축복하시고 떼어 제자들을 주시며 가라사대 받아 먹으라 이것(유월절 떡)이 내 몸이니라 하시고 또 잔을 가지사 사례하시고 저희에게 주시며 가라사대 너희가 다 이것을 마시라 이것(유월절 포도주)은 죄 사함을 얻게 하려고 많은 사람을 위하여 흘리는바 나의 피 곧 언약의 피니라” (마 26장17∼28절)

 

예수님의 살과 피를 ‘먹고 마시면 영생합니다’ 하신 하나님 말씀에 따라 유월절을 지키는 자가 영생의 축복을 받게 됩니다. 반대로 “인자의 살을 먹지 아니하고 인자의 피를 마시지 아니하면 너희 속에 생명이 없느니라” 하셨으니 유월절을 지키지 않는다면 영생을 얻을 수 없습니다. 하나님의 교회는 예수님께서 주신 영생의 약속을 믿고 새 언약 유월절을 소중히 지킵니다.

 

 

안상홍님과 함께하는 하나님의교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