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ur mother

새언약 유월절로 우리에게 영원한 생명을 주시는 하나님의교회

새언약 유월절로 우리에게 영원한 생명을 주시는 하나님의교회

 

 

예수님께서는 고난을 당하시기 전에 제자들과 함께 유월절을 먹기를 간절히 바라고 원하셨습니다(누22:7~15) 왜? 예수님께서는 우리가 유월절을 지키기를 간절히 원하시고 원하셨을까요? 그 이유를 하나님의교회에서 전하는 새 언약 유월절을 통해서 살펴보겠습니다

요6:53~56 예수께서 이르시되 내가 진실로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인자의 살을 먹지 아니하고 인자의 피를 마시지 아니하면 너희 속에 생명이 없느니라 내 살을 먹고 내 피를 마시는 자는 영생을 가졌고 마지막 날에 살리리니 내 살은 참된 양식이요 내 피는 참된 음료로다 (요한복음 6:53~55)

 

 

옛부터 오늘날까지 인류는 병에 걸리지 않고 조금이라도 더 오래 살기 위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았습니다. 히브리인과 시리아인들은 생명을 연장하기 위해 젊은이의 피로 목욕을 했고, 15세기 교황 이노센티우스 8세는 죽기 직전에 세 명의 소년의 피를 수혈했다고 합니다. 진시황제는 늙지 않고 죽지 않는 약을 구하기 위해 애썼지만 불로불사 의 꿈을 이루지 못했습니다.

인류가 영원한 생명을 얻고 천국에 들어갈 수 있는 방법은 성경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예수님께서는 그것을 새 언약 유월절이라고 설명하셨습니다. 유월절은 영생을 바라는 인류에게 꼭 필요한 것이며, 세상 무엇으로도 바꿀 수 없는 귀중한 하나님의 영생의 약속이 담긴 절기입니다.

 

 

 

새언약 유월절을 소중히 여기며 지키는 하나님의교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