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ur mother

우리 어머니과 하나님의 교회

어머니 하나님의 사랑을 전하는 하나님의 교회

성경은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이 계심을 증거하고 있습니다.

 

마태복음 6장9절   "그러므로 너희는 이렇게 기도하라 하늘에 계신 우리 아버지여...."

갈라디아서 4장26절   " 오직 위에 있는 예루살렘은 자유자니 우리 어머니라..."

 

성경은 위에(하늘)있는 예루살렘은 우리들의 (구원받을 성도) 어머니라 증거 하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하늘 예루살렘은 무엇을 의미 할까요?  중동에 있는 예루살렘을 알려주는 것일까요?

 

하늘 예루살렘을  사도 요한에게 천사가 보여주는 내용을 살펴보면은

 

요한 계시록 21장9절   "일곱 대접을 가지고 마지막 일곱 재앙을 담은 천사가 나아와 가로되 이리 오라 내가  신부 곧 어린양의 아내를 네게 보이리라 라고 크고 높은 산으로 올라가 하나님께로부터 내려오는 거룩한 성 예루살렘을 보이니....."

 

천사가 어린양의 아내를 보여 준다고 하면서 하늘에서 내려오는 어린양의 신부 하늘 예루살렘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갈라디아서는  하늘 예루살렘은 우리 어머니라 하였습니다.

 

요한계시록 22장17절  "성령과 신부가 말씀하시기를 오라 하시는 도다 듣는 자도 오라 할 것이요 목마른 자도 올 것이요 또 원하는 자는 값없이 생명수를 받으라 하시더라"

 

성경은 성령과 신부가 우리에게 생명을 주신다 하고 있습니다. 생명은 (요한계시록 21장5절) 오직 하나님께서만 주실수 있다고 하십니다.

 

이러한 성경의 예언을 따라 이 땅에 우리의 구원을 위하여 임하신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을 신앙하는 하나님의교회에서 어머니하나님을 만나시길 바랍니다.

 

 

어머니하나님의 사랑을 전하는 하나님의교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