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텃밭

텃밭 일구기 1올 겨울은 많이도 추웠습니다. 봄이왔네요

올 겨울은 많이도 추웠습니다.

안 올것 같던 봄이 조금씩 조금씩 찾아오네요. 회사 화단에 지난해 11월에 심어놓은 파가 겨우네 잘 참고 자라기 시작하네요^^ 겨울을 난 파가 향이 강하고 맛있다고 하네요^^

지난해 11월에 심었는데 겨우네 잘 자라지 않더니 날씨가 풀린 요 몇일세 파릇파릇 해졌습니다

겨울을 이겨낸 파가 향이 강하고 좋다고 합니다.

추위에 수도관이 터졌습니다 밭이 아니라 논이 되었습니다^^ 할일이 많아졌네요

조금있으면 텃밭 주위에 진달래꽃 철쭉등 차례대로 꽃을 피웁니다 보고 있으면 마음이 편해 집니다^^ 밭도 갈고 씨도 뿌리고 해야 겠습니다^^